상담 절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  • 최고관리자

  • 2025-02-27

  • 23 회

  • 0 건

본문

1. 기초 상담 – 사무실 내방 또는 방문 상담 진행

사용자 정보(거주인원 연령, 직업, 반려동물 유무)
예산, 요구사항, 공사기간
* 평면도, 사진을 준비해 주시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* 최소 공사일정 3개월 전 상담을 권장 합니다.

2. 레퍼런스 제안서 및 1차 견적
기초 상담을 근거로 1차 제안서 및 가견적 제공

3. 2차 견적
1회에 한하여 수정부분 반영한 견적 제공

4. 가계약 및 실측
담당 디자이너 배정, 실측, 3D 디자인
전체 공사비의 20% 비용이 계약금으로 발생 됩니다.

5. 본계약​
디테일 도면, 디자인 시안, 마감재 선정, 공사동의서
전체 공사금액의 20% 비용이 발생 됩니다.

6. 착공
공사신고, 자재 발주, 공사 진행
PM과 담당 디자이너, 고객과 소통하며, 안전하게 공사를 진행 합니다.
공정에 따라 1~2회, 50%의 비용이 발생 됩니다.

7. 준공
가설재 및 폐기물 반출, 잔손보기, 준공청소, 고객 인도
전문 작가를 통해 준공사진을 촬영합니다.(고객 요청시 편집본 공유)
잔금 10%의 비용이 청구 됩니다.

8. 유지 관리
현장에 사용된 품목, 제조사, 연락처 공유
기본 품목은 1년, 창호 및 가전 등은 브랜드 제조사 AS정책을 따릅니다.
소모품(전구, 필터류) 등은 AS품목에서 제외 됩니다.